배우 겸 가수 양동근이 다이나믹듀오, 크러쉬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양동근은 2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자자자(JAJAJA)' 뮤비 현장! 친해보임 VS 안 그래보임"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자자자' 뮤직비디오 출연 당시 함께 찍은 사진으로 양동근, 다이나믹듀오, 크러쉬까지 네 명의 남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양동근 컴백기념 인증샷을 남긴 것.

양동근, 다이나믹듀오의 화끈한 의기투합으로 만들어 낸 '자자자'는 30대 중반을 넘어서고 있는 세 남자들이 생각하는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재치 있는 가사와 진솔한 목소리로 담아내고 있으며 힙합씬의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크러쉬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가미돼 매력적인 느낌이 더해지는 곡이다.
이에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이나믹듀오와 크러쉬는 '자자자'의 곡 참여는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해주는 열의를 보이며 가수 양동근의 컴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양동근은 "'자자자'는 '결혼을 해야 할 사람, 결혼을 한 사람, 그리고 남아있는 사람' 세 가지의 테마로 나눠 결혼에 대한 여러가지 진솔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개인적으로 많은 일들을 겪으며 변화된 새로운 음악 스타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예정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양동근의 '자자자'는 오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rio88@osen.co.kr
양동근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