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내 종합스포츠 채널인 SPOTV에서 사상 최초 프로야구단 간의 스프링캠프 기간 연습경기를 지난 20일부터 매일 오후 12시 50분에 오키나와 현지로부터 생중계하고 있다.
단 지난 주말에 벌어진 경기들은 프로농구 정규 생방송 때문에 현장으로부터 라이브로 제작하여 오후 6시에 녹화중계로 방송한 바 있다. 진행된 연습경기의 면면을 보면 시범경기와 크게 다름이 없다. 프로야구팬들에게는 유망주들이나 이적 선수들, 외국인 용병 선수들의 기량을 마음껏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주에도 프로야구 연습경기 중계 방송은 계속된다. 특히 원래는 예정에 없던 월요일에도 추가로 중계를 편성하여 진행한다. 아울러 본방송 이후에 평일에는 해당일 경기를 밤 9시부터, 주말에는 밤 10시부터 재방송한다.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의 연습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SPOTV는 IPTV 종합 스포츠 채널로KT 올레TV 채널 51번, SK BTV 채널 55번, LG U+TV 채널 56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IPTV 가입자라면 추가요금 없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이다.
SPOTV를 시청할 수 없는 케이블방송과 위성방송 가입자는 SPOTV의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spotv)을 통해 실시간 중계(KBO TV Channel 24)와 VOD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주말의 경우 방송에서는 녹화로 중계가 진행되나 유튜브 채널에서는 실시간으로 중계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