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나가는' 홍진호 'SNL' 합류, 방송만 몇 개째야?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2.25 11: 21

프로게이머 출신 홍진호가 ‘SNL코리아’에 합류, 방송가 진출을 본격화 하고 있다.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 제작진은 25일 새 시즌을 맞아 프로그램 전반에 큰 변화를 꾀했음을 전했다. 일부 크루들의 하차에 따라 새로운 크루를 합류시키며 색다른 재미를 추구하는 동시에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소재로 새로운 콩트에 도전한다.
‘SNL코리아’ 시즌5의 가장 큰 변화로는 새로운 크루진의 합류를 꼽을 수 있다. 홍진호는 김원해를 대신해 ‘SNL코리아’의 인기 코너인 온라인 게임 GTA를 패러디한 ‘GTA 시리즈’에 출연한다.

‘GTA시리즈’ 자체가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앞서 홍진호는 지난해 11월 방송된 ‘SNL 코리아’ GTA 군대2에 깜짝 출연해 화제가 됐다. 방송 당시 홍진호가 ‘GTA 군대’를 구매한 후 불만을 터트린 김민교에게 ‘GTA 군대2’를 권하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최근 MBC ‘나 혼자 산다’, tvN ‘더 지니어스’, ‘김지윤의 달콤한 19’ 등의 예능프로그램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홍진호의 연기도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홍진호 'SNL' 합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호 SNL 합류, 정말 방송 쪽으로 나가려고 하나 보다”, “홍진호 SNL 합류, 은근 재미있는 이 남자 기대된다”, “홍진호 SNL 합류, 연기까지 도전하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roro@osen.co.kr
tvN ‘SNL 코리아’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