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새 마케팅 ‘FANsation’ 킥오프
OSEN 김희선 기자
발행 2014.02.25 13: 18

2014시즌 FC서울이 새로운 마케팅에 도전한다.
그 동안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였던 FC서울이 새로운 마케팅 컨셉 ‘FANsation’을 발표하며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FANsation’은 ‘FAN’들이 직접 일으키는 ‘Sensation’이란 뜻으로, 팬들이 직접 홈경기 컨셉 및 스토리 그리고 FC서울의 문화를 함께 만들며 K리그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고자 하는 올 시즌 메인 마케팅 컨셉이다.

FC서울의 마케팅담당자는 “팬들의 이야기가 현실이 되고, 팬들의 생각이 실현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FANsation’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2014년 첫 ‘FANsation’은 3월 8일 전남과의 K리그 클래식 개막전에서 열릴 ‘영원한 레전드’ 아디 코치를 위한 은퇴식을 기획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아디 코치의 은퇴식 아이디어 공모는 2월 25일부터 3월 3일까지 FC서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cseoul)과 홈페이지(http://www.fcseoul.com)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들에게는 아디의 특별 소장품 등 의미 있는 선물이 전달될 예정이다.
FC서울은 팬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경기장에서 직접 구현될 수 있도록 올 시즌 지속적으로 ‘FANsation’을 추진 할 계획이다.
costball@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