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폐막식 인증샷, 국가대표 선수들과 ★들의 만남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2.25 16: 09

[OSEN=김사라 인턴기자] 가수 이승철이 폐막식 인증샷으로 국가대표 선수들과의 사진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다른 스타들의 소치 인증샷들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승철은 지난 2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감사하고 고마운 얼굴들. 행복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선수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 중에는 안현수와 함께한 사진도 있어 특히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줄리엔 강은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치 2014에서 즐거운 시간(Having a blast here Sochi 2014)”이라는 글과 함께 소치 인증샷을 공개했다.

방송인 강호동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팀과 함께 소치에 방문해 이규혁 선수와 다정한 투샷 셀카를 찍기도 했다.
‘우리동네 예체능’ 강호동, 박성호, 존박, 줄리엔강의 사진은 KBS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올라와 열띤 응원 현장 분위기를 느끼게 하기도 했다.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개그맨 서경석은 올림픽 특집 MBC ‘진짜 사나이 소치에 가다’ 편을 위해 소치로 향했다. 박형식은 20일 트위터를 통해 “우리 옆에서 함께 응원해 준 자랑스러운 이상화 선수,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상화 선수와의 인증샷을 올렸다.
그 밖에도 이규혁 선수는 SBS ‘힐링캠프’ 녹화를 위해 배우 겸 가수 성유리와 함께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이승철 폐막식 인증샷을 본 네티즌은 “이승철 폐막식 인증샷, 선수들과 함께 한 모습을 보니 부럽다”, “이승철 폐막식 인증샷, 많은 스타들이 응원하는 모습 훈훈하다”, “이승철 폐막식 인증샷, 선수들 수고 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sara326@osen.co.kr
이승철, 줄리엔강, 박현식, KBS 트위터,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