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TV' 김구라-이경규, 돈날개 달았다…깜찍 포토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2.26 00: 07

'공유TV'의 MC 김구라와 이경규가 돈으로 장식한 날개를 달고 이색 포토를 촬영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tvN '공유TV 좋아요'에서는 전세계 엄마들을 설레게 한 아기사진의 주인공 퀴니 리아오가 미국에서 건너와 스튜디오를 방문해 MC들을 만났다.
퀴니 리아오의 손을 거친 아기 사진은 전 세계 170만 공유를 이끌어내며 큰 화제를 만들었던 작품. 퀴니 리아오는 이날 직접 특별한 아기사진을 찍은 노하우를 전달하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스튜디오에서 직접 MC들을 모델로 이색포토를 시도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김구라와 이경규는 건물에 선 채 돈으로 만들어진 날개에 흐뭇해했고, 레이디 제인은 순식간에 인어공주로 변했다.
퀴니 리아오의 아기 사진은 이날 '공유TV 좋아요'의 '오늘의 베스트 좋아요'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한편 '공유 TV 좋아요'는 SNS를 비롯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인물이나 공감글, 재미있는 사진과 영상 등을 시청자에게 소개하는 토크쇼. 김성주의 진행으로 각기 3명씩으로 구성된 '경규팀'과 '구라팀'이 번갈아 가며 재밌는 아이템을 공유하고, MC와 판정단에게 공감의 표시인 '좋아요'를 더 많이 받은 사연이 승리하는 토크 배틀이 펼쳐진다.
gato@osen.co.kr
tvN '공유TV 좋아요'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