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방신기의 7집 리패키지 앨범 '수리수리'의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동방신기는 27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채널, 각종 음악사이트 등을 통해 ‘수리수리’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 마치 ‘수리수리’ 무대를 눈앞에서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질 정도로 동방신기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생동감 넘치게 표현해 보는 즐거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특히 SM은 유기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만큼, 뮤직비디오에서도 역동적이고 입체적인 퍼포먼스의 매력이 극대화되도록 차별화된 원테이크 기법을 활용하고 있다. 또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엑소의 '으르렁', 동방신기의 '수리수리' 뮤직비디오 같은 새로운 차원의 원테이크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이번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다 다채롭게 만날 수 있도록 2가지 버전으로 제작, 두 번째 뮤직비디오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 7집 리패키지 앨범 '수리수리(Spellbound)'는 27일 출시되며, 오는 28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seon@osen.co.kr
S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