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 2'가 미소천사와 할배들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25일 오후 '꽃보다 할배(이하 꽃할배)'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인생은 컬러풀 Part 2. 미소천사와 속닥속닥 할배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스페인 여행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꽃할배' 여행 사진에는 맏형 이순재와 신구, 그리고 박근형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신구는 카메라를 보며 특유의 인자한 표정으로 환하게 웃고 있으며, 이순재와 박근형은 그런 신구를 신기한 듯 바라보고 있다.

특히 박근형은 이순재에게 말을 건네는 듯한 손짓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국과는 다른 이색적인 배경 또한 눈길을 끄는 포인트.
'꽃할배 2' 미소천사와 할배들 사진에 누리꾼들은 "미소천사와 할배들, 사진 보니 궁금해지네", "미소천사와 할배들, 이번엔 또 어떤 잔재미를 보여줄까", "미소천사와 할배들, 갈수록 흥미진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할배'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을 국민 예능으로 만든 나영석 PD의 배낭여행 프로젝트로,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이순재와 신구, 박근형, 백일섭, 그리고 짐꾼 이서진의 여행기를 담았다. 지난해 방송됐던 시즌1이 6~7%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고, 최근 스페인에서 시즌2 촬영을 마쳤다.
내달 7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roro@osen.co.kr
'꽃보다 할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