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홍진경, 입담만큼 화끈한 의상 화제..'시크+섹시'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2.27 11: 33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방송인 홍진경의 패션이 화제다.
홍진경은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변함없는 입담과 패션센스로 시청자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날 홍진경은 짧은 헤어에 잘 어울리는 블랙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9등신 몸매와 각선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택해 시크함 속에 섹시함을 더했으며, 옅은 메이크업으로 세련된 매력을 연출하며 원조 모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방송 후 주요 온라인 포탈사이트에는 홍진경 원피스에 대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이 모아졌으며, 홍진경이 입은 원피스는 세계적인 명품 발망 제품으로 알려졌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역시 모델출신답네", "아기엄마 맞아?", "명품몸매에 명품의상", "가격이 장난 아니겠다.", “홍진경만이 소화할 수 있는 패션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홍진경은 SBS ‘별에서 온 그대' 출연, 결혼, 사업에 대한 에피소드 공개는 물론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의상과 퍼포먼스를 박휘순과 함께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eujenej@osen.co.kr
룬커뮤니케이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