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으르렁' 패러디 영상 보고 하는 말이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2.27 15: 25

 배우 이정재의 '으르렁' 패러디 영상이 누리꾼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정재가 이에 관해 언급, 눈길을 끌고 있다.  
이정재는 지난 26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와의 인터뷰에서 이른바 이정재 '으르렁' 패러디 동영상에 대해 "많이 웃었다"면서 고마워 했다.
그가 언급한 이정재 '으르렁' 패러디 동영상이란 영화 '관상' 속 이정재의 출연 장면과 보이그룹 EXO의 대표곡 '으르렁'을 입힌 영상을 의미한다. 팬에 의해 만들어진 것으로 보이는 해당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높은 인기를 누렸다.

이와 관련해 이정재는 "어느 팬 분이 '으르렁' 노래와 함께 짤막한 동영상을 만들어줬다"며 "나도 처음에 그거 보고 많이 웃었다. 그 신을 공들여서 찍어주신 감독님과 스태프들의 노고가 있다. 제 역할은 다른분들을 빛나게 하는 거다"고 전했다.
더불어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는 "이렇게 인기가 있었던 적이 없다. 옛날에 아주 잠깐 있었다"며 "아무래도 실감한다. 팬들이 좋다라고 하는 반응들이 많아진 것은 확실하다"고 웃었다.
이정재 '으르렁' 패러디 영상에 누리꾼들은 "이정재 '으르렁',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완전 딱이다", "이정재 '으르렁', 묘하게 잘 맞아서 재밌다", "이정재 '으르렁', 이정재도 봤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roro@osen.co.kr
SBS '한밤의 TV연예'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