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의 정규 2집앨범 '크러시CRUSH'가 이틀째 국내외 차트를 석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 차트를 살펴보면 28일 오전 8시 실시간 차트 기준 '컴백홈(COME BACK HOME)'이 멜론, 올레뮤직, 벅스, 엠넷, 소리바다, 다음뮤직, 지니에서 1위를 석권하고 있으며, 몽키3, 네이버뮤직 등에서는 '너 아님 안돼'가 1위를 기록하는 등 총 9개 차트를 올킬했다.
아이튠즈에서도 브루나이, 핀란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홍콩 등 7개국에서 종합앨범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4년 만에 발표한 2NE1의 이번 정규앨범은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들 모두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역대급 앨범"이라는 자신했을 정도로 모든 곡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다수의 차트에서 수록곡 10곡 중 최대 9곡이 여전히 실시간차트 톱10을 유지하며 줄세우기를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멤버 씨엘이 처음으로 도전한 자작곡 '크러시', '살아 봤으면 해', '베이비 아이 미스 유(BABY I MISS YOU)'와 작사에 참여한 '멘붕', '스크림(SCREAM)' 등이 수록돼 있어 의미를 더한다.
한편 2NE1은 내달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올 오어 나씽(ALL OR NOTHING)'를 개최,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seon@osen.co.kr
Y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