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프로그램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이하 'K팝스타3') 톱 10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k팝스타3' 측은 28일 톱10의 공식 프로필 사진을 공개, 이들의 세련된 변화를 통해 앞으로 펼쳐질 대결에 기대감을 더했다.
남성 솔로 3인방인 버나드 박, 샘김, 한희준은 캐주얼한 의상 대신 블랙 슈트를 입고 훈훈한 남성미를 발산하고 있다. 클래식한 슈트에 보타이를 착용한 샘김과 한희준은 짧아진 머리만큼 날렵해진 턱선으로 수려한 외모를 보여주며, 올블랙 스타일링을 선보인 버나드 박은 소품위에 걸터앉는 과감한 포즈를 통해 짐승남의 면모를 내보였다.

여성 솔로 4인방 권진아, 장한나, 배민아, 남영주는 각기 다른 여성미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청순한 외모로 남성팬을 이끌었던 권진아는 가죽원피스로 강렬하고 톡톡 튀는 느낌을 더했으며, 수줍음 많은 이미지의 장한나는 강한 스모크 메이크업에 시스루 원피스로 도도하고 섹시한 여성상을 보여줚다. 또 배민아는 차분한 숙녀로 변신했고, 남영주는 웨이브 헤어와 레이스 원피스로 고혹미를 뽐낸다.
스스로의 강점을 귀여움으로 들던 발랄한 짜리몽땅은 도회적인 ‘포스녀’들로 변신했다. 등을 맞댄 포즈를 취한 알멩 역시 독특했던 평소 의상과 달리 절제된 패션 스타일로 색다른 이미지를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작곡으로 개성 강한 음악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썸띵은 노래만큼이나 차별화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제작진 측은 “프로필 사진을 통해 풋풋했던 참가자들의 놀라운 변신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참가자들이 변해가는 과정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것이 성장을 강조하고 있는 'K팝스타3'의 강점이라고 생각한다. 자신감 넘치고 사랑스러운 참가자들의 무대가 펼쳐질 'K팝스타3'에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mewolong@osen.co.kr
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