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 ‘웃찾사-인과응보’ 깜짝 등장..개그감 '기대'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2.28 10: 24

[OSEN=김사라 인턴기자]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가 ‘웃찾사’에 깜짝 등장, 개그감을 뽐냈다.
 
소유는 최근 진행된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2’(이하 ‘웃찾사’) 녹화 중 인기 코너 ‘인과응보’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근 소유x정기고 듀엣 곡 ‘썸’으로 온라인 음원 차트, 가요 순위 프로그램 등에서 큰 인기를 실감하며 ‘콜라보 대세’로 떠오른 소유는 이날 ‘인과응보’ 코너에 깜짝 등장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소유는 능청스러운 연기와 함께 남다른 개그감과 끼를 발휘하며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인과응보’는 개그맨 남호연, 박영재, 김성기, 이재호로 구성된 코너로, 죄를 지으면 반드시 죗값을 받는다는 사자성어 뜻을 기반으로 서로를 향한 물고 물리는 복수를 통해 웃음을 유발한다. 소유에 앞서 컬투 정찬우, 김태균을 비롯해 방송인 홍록기, 레인보우 블랙의 재경과 현영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한편 ‘인과응보’를 비롯해 ‘열혈강호’, ‘부산특별시’, ‘관객의 난’, ‘누명의 추억’, ‘굿닥터’ 등으로 중무장한 ‘웃찾사’ 새 시즌은 28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sara326@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