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스포츠, 류현진 등판 경기 DMB 중계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4.02.28 11: 17

'코리안몬스터' 류현진(27, LA 다저스)의 시범경기를 MBC스포츠플러스 DMB로 볼 수 있게 된다.
오는 3월 1일 새벽 5시부터 MBC스포츠플러스 DMB가 방송을 시작함에 따라, 같은 날 새벽 5시에 생중계를 시작하는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전을 MBC스포츠플러스 DMB로 볼 수 있게 된다.
특히 이번 의 경기는 LA다저스의 3선발로 자리 잡은 코리안몬스터 류현진이 등판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경기다.

MBC스포츠플러스는 지난 27일부터 메이저리그 시범경기를 생중계하고 있으며 시범 경기 중에는 류현진과 추신수 외에 볼티모어의 윤석민도 3월 초에 등판할 예정이어서 이번 DMB 방송 소식은 야구 팬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한편 MBC스포츠플러스 DMB 채널 방송은 메이저리그와 프로야구 개막을 앞둔 시기이고 또한 야구 생중계 편성의 경우, 직장인들의 출퇴근 시간과 겹칠 것으로 예상되어 야구 시즌 동안 MBC스포츠플러스 DMB 채널 이용자는 상당히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MBC스포츠플러스 DMB 방송 소식은 각종 야구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높은 관심을 받으며 야구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으며 방송을 앞두고 각 채널과 외부 매체를 통한 홍보 스팟, 당사 홈페이지 배너 등 채널 홍보에도 한창이다.
what@osen.co.kr
MBC 스포츠플러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