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코엑스점, 메가스테이지 매장 리뉴얼...나이키 아디다스 숍입숍 입점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2.28 11: 23

세계 최대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삼성동 코엑스몰 아셈타워에 위치한 코엑스점을 301m²(약 91평)의 대규모 메가스테이지 매장으로 3월 1일 새 단장해 오픈한다.
메가스테이지는 ABC마트의 대형 매장으로 나이키/아디다스의 더 많은 신발과 의류를 판매하는 스페셜 스토어이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숍인숍을 입점시키면서 고급화한 매장으로, 상품의 다양화를 통해 기존 매장과 차별화를 꾀한 ABC마트의 초대형 스페셜 유통채널이다.
실제로 ABC마트 코엑스점은 지난 2005년 오픈 시점부터 편리한 입지조건과 넓은 매장규모를 바탕으로 꾸준히 높은 매출을 기록해왔다. 특히, 핫트렌드인 몰링 상권이라는 특성상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쾌적한 공간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점 때문에 많은 유동 인구가 몰리며 주목 받아 왔다.

ABC마트는 이번 코엑스점 메가스테이지 리뉴얼 개장을 통해 방문객들의 신발쇼핑 편의를 증진시키고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원스톱 슈즈 쇼핑이 가능한 핫플레이스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ABC마트는 코엑스점 메가스테이지 오픈을 기념, 오는 3월 9일까지 신상품을 포함, 신발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외). 또한 3월 1일부터 이틀간은 코엑스몰 메가박스 주변에서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ABC마트 마케팅팀 임석훈 매니저는 “ABC마트 코엑스점은 서울 상권 중에서도 특히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다 다양한 상품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자사 스페셜 유통채널인 메가스테이지로 새 단장을 함으로써, 해당 상권을 더욱 강화함은 물론 고객들의 호응과 만족도도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