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별설' 함소원, 中서 변함없는 미모..'자체발광'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4.02.28 16: 57

중국 부호와의 결별설이 불거진 배우 함소원이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해 화제다.
함소원은 지난 27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중국 화장품 촬영 현장 컷"이라는 글과 함께 화장품 광고를 촬영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함소원은 화려한 의상을 입은 채 단아한 미모를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지난 2012년에 게재한 사진에는 공연 직전,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는 함소원의 모습도 담겨 있어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를 본 네티즌은 "함소원 중국에서 활동 중이구나. 파이팅", "함소원, 한국에서도 활동 좀 해주지", "정말 예쁘다. 함소원 미모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한 매체는 함소원과의 인터뷰를 공개하며 그가 중국 재벌 장웨이와 최근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함소원과 장웨이는 바쁜 일정 탓에 자연스럽게 헤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함소원과 장웨이는 2010년 한 파티에서 처음 만난 후 교제한 것으로 전해졌다. 장웨이는 함소원보다 3살 연하로 중국 부동산 재벌 아들로 알려졌으며, 값비싼 슈퍼카 람보르기니를 많이 소유하고 있다고 해서 ‘람보르기니 왕자’로 불리는 것으로 전해졌다.
trio88@osen.co.kr
함소원 미니홈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