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컴백홈' 뮤비 오는 3일 발표될듯..YG 공지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03.01 11: 34

YG엔터테인먼트가 2NE1의 새 뮤직비디오가 오는 3일경 공개된다고 1일 공지했다.
YG블로그는 이날 오전 '뮤직비디오 공개 지연에 대한 공식 공지'라는 글을 올리고, "죄송합니다. 2NE1의 '컴백홈(COME BACK HOME)' 뮤직비디오는 제작진의 후반 CG 작업으로 인해 예상보다 지연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알립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뮤직비디오 공개 일정은 월요일 오전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정확한 공개 시간은 추후 YG LIFE를 통해 다시 한 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넒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매우 심혈을 기울여 다양한 CG 작업 등이 동원되는 것으로 앞서 알려져 큰 기대를 얻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컴백홈'의 어쿠스틱 버전에 '해피', '너 아님 안돼' 등 모두 4편의 신작이 공개될 예정이라,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2NE1은 27일 0시 공개된 '컴백홈'으로 발매 당일 10개 음원사이트 일간 차트에서 전부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 브루나이, 핀란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홍콩 등 7개국 아이튠스 종합 앨범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2NE1은 3월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두번째 월드투어 ‘올 오어 나씽(ALL OR NOTHING)’ 서울 공연에서 정규 2집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