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뉴욕에서의 일상은? ‘오보이’ 화보 공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3.03 08: 27

크리스탈의 스타일리시한 뉴욕 화보 컷이 공개됐다.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과 패션 매거진 ‘오보이’가 함께 한 푸마 디스크 화보 이미지다.
공개된 화보 속 크리스탈은 편안한 캐주얼 룩부터 여성미가 느껴지는 걸리시 룩까지 여러가지 스타일의 옷을 입고 독특한 그래피티가 인상적인 뉴욕 길거리를 활보 하거나 오래된 자동차, 의자에 앉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보에서 크리스탈은 쉬폰 원피스, 스키니 진, 트렉 탑과 미니 스커트 등의 아이템에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푸마의 패셔너블한 디스크 운동화로 스타일을 마무리한 크리스탈은 캐주얼한 아이템만 가지고도 그녀만의 스타일리하고 편안한 데일리 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하늘하늘한 쉬폰 원피스나 편안한 캐주얼 룩 등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우러지며 크리스탈의 시크한 매력을 더욱 배가시켜 준 푸마의 디스크 운동화는 평소 캐주얼 룩을 즐기는 이들은 물론, 락시크 무드나 걸리시한 스타일을 즐기는 이들 모두에게 매력적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표현 됐다.
화보를 통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트렌디한 일상 패션을 제안한 크리스탈의 화보는 ‘오보이’ 3월호에서 소개 된다.
100c@osen.co.kr
오보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