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가 하이디 클룸과 함께 'Beyond the Swimsuit'이라는 주제로 Sports Illustrated Swimsuit Issue 50주년 기념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촬영에는 마세라티가 브랜드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올 뉴 콰트로포르테 제냐 리미티드 에디션'과 사륜 구동 스포츠 세단 '기블리 S Q4', 럭셔리 스포츠 쿠페 '그란투리스모' 등 새로운 라인업이 하이디 클룸과 함께 그 자태를 뽐냈다.
이탈리아 포토그래퍼 프란체스코 카로치니가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는 '올 뉴 콰트로포르테 제냐 리미티드 에디션' '기블리 S Q4' '그란투리스모'의 모델별 특성에 따라 화려한 여배우, 성공적인 비즈니스 우먼, 스릴을 즐기는 드라이버로 변신한 하이디 클룸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담았다. 역동적이고 주도적인 하이디 클룸의 실제 생활 속의 한 장면 같은 이미지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마세라티 화보 촬영에서 하이디 클룸은 "마세라티를 대표하는 새로운 모델과 함께 촬영한 시간은 최고의 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마세라티가 추구하는 새로운 감성과 창의적인 콘셉트가 잘 표현된 결과물"이라며 "100년의 역사를 가진 마세라티가 새로운 100년을 위해 시도하는 다양한 변화들을 주목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마세라티는 2014년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아 페이스북 아이코닉카 선정 이벤트, 미국 슈퍼볼 광고 집행, 영국 도밍톤 파크에서 개최될 레이싱 대회 등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를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fj@osen.co.kr
마세라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