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라푸마, S/S 캠페인 공개…‘FiT을 다시보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3.03 11: 15

-라푸마 S/S 주력 상품 더 핏 윈드재킷, FX 라이트 핏 공개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의 2014년 S/S 광고 캠페인이 공개됐다.
배우 유아인, 고준희가 모델로 나선 이번 라푸마 S/S 시즌 컨셉트는 ‘The FiT(Fashion into Technology)’이다. ‘The FiT’은 라푸마 만의 감각적인 ‘핏’을 이야기함과 동시에, 라푸마 제품이 어떠한 환경과 상황에서도 스타일과 기술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는 뜻을 함축하고 있다.

라푸마는 신축성이 뛰어난 ‘더 핏 윈드재킷’과 원피스로 발을 그대로 감싸는 PU(폴리우레탄) 캐스팅이 적용된 ‘FX 라이트 핏’을 이번 S/S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라푸마 ‘더 핏 윈드재킷’은 라푸마의 기술력이 집약된 LXT원단에 스트레치 기술을 적용하여 가벼움과 동시에 신축성이 뛰어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방풍성과 모이스처 매니지먼트(Moisture Management) 기능은 쾌적한 착용감을 안겨준다. 
‘FX 라이트 핏’은 업계 최초로 절개선과 봉제선 없이 원피스 타입으로 제작된 PU(폴리우레탄) 캐스팅에 고어텍스(GORE-TEX)가 탑재된 트레킹화다. 일체형 몰드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며, 고어텍스 소재를 내부에 사용해 방수 및 투습력을 강화시켰다. 또한 3차원인 라스트에 원피스 갑피 설계로 내 발 모양에 맞게 피팅되며, 기존 트레킹화에 비해 가벼운 경량을 경험할 수 있다.
라푸마 관계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스타일링 퍼포먼스(STYLING PERFORMANCE)’라는 큰 틀 안에서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충족한 것이 특징”이라며 “라푸마의 이번 캠페인 컨셉트인 ‘핏(FiT)’은 몸에 잘 맞는다는 뜻에서 한 단계 나아가 라푸마 제품의 우수한 기능에서부터 스타일을 찾아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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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사진은 라푸마(Lafuma) 더 핏 윈드재킷과 FX 라이트 핏. /라푸마(Lafuma)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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