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멋진남자 비투비’ 리얼리티 오늘 ‘첫 방’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3.04 10: 56

[OSEN=김사라 인턴기자] 보이그룹 비투비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멋진남자 비투비’가 오늘 첫 전파를 탄다.
비투비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멋진남자 비투비’는 4일 SBS MTV를 통해 첫 방송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비투비는 멤버들이 생각하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멋진 남자’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비투비는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비투비 멋진남자’의 예고편을 통해 멋진 남자 배우의 명장면 패러디를 선보여 유쾌한 매력을 선사했다.  비투비는 지난 주 ‘멋진 남자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라는 질문과 함께 각자의 매력을 담은 티저 영상을 선보였는데, 이번에는 실제 방송 분량들을 모아 예고편 형식의 티저를 소개한 것.

영상에서 비투비 멤버들은 각자 생각하는 ‘멋진 남자’에 대한 이미지를 떠올렸다. 임현식은 ‘박력 있는 남자’, 이민혁은 ‘섹시한 남자’를 꼽았고 육성재는 “멋진남자, 저 같은 남자네요”라며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반면, 정일훈은 ‘자신감’을 프니엘은 ‘여성에게 맞춰주는 배려심’, 서은광은 ‘여성을 위하는 남자’, 마지막으로 이창섭은 ‘요리하는 남자’를 언급하며 자신만의 멋진 남성상을 표현했다.
이어 비투비는 ‘멋진남자 비투비’에서 직접 자신들이 그리는 ‘멋진 남자’를 연기하며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방송에서 드라마-영화 속 명장면을 재현하는 비투비의 연기력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비투비는 타이틀곡 ‘뛰뛰빵빵’으로 지난주 음악 방송에서 1위 후보에 올랐다. 멤버들은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주간 아이돌’, tvN ‘SNL 코리아’ 등에 고정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멋진남자 비투비’는 4일 오후 7시30분에 방송 된다.
sara326@osen.co.kr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