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할배 3차 티저, 이서진 이런 모습 처음이야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3.04 11: 54

첫 방송을 앞둔 '꽃보다할배'가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케이블 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제작진은 지난 3일 공식 페이스북에 3차 티저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 측은 '밥 하러 간 서진이 형은 요리를 시작하게 되는데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3차 티저'라는 글로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서진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숙소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정신없이 식사를 준비하고 있다.
앞서 '꽃보다할배 2차 티저'에서 "밥 먹으러 간다. 왜?"라며 시크한 태도로 제작진을 지나쳤던 이서진은 "김치찌개를 끓이라"는 백일섭의 말에 허둥지둥 찌개를 끓이는 반전 태도를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백일섭, 신구, 박근형, 이순재 등은 음식을 준비하고 있는 이서진에게 "빨리하라"고 재촉했다. 이서진은 급한 마음에 실수를 연발하는 등 평소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꽃보다할배 3차 티저'를 접한 누리꾼들은 "꽃보다할배 3차 티저, 언제 시작하는 거야", "꽃보다할배 3차 티저, 이서진 저렇게 허둥대는 건 처음 봤네", "꽃보다할배 3차 티저, 거의 요리사 빙의한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할배' 시즌 2는 오는 7일 방송 예정이다. 
roro@osen.co.kr
'꽃보다 할배' 시즌2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