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 유지, '렛잇고' 커버열풍 합류..폭풍 가창력 과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3.04 16: 31

걸그룹 베스티의 메인 보컬 유지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OST '렛잇고(Let it go)' 커버 열풍 마지막 주자로 합류했다.
지난 3일 베스티 공식 유튜브에는 "'겨울왕국'의 1000만 관객 돌파 기념! 베스티의 메인 보컬 유지가 직접 부른 '렛잇고'를 공개 합니다. 즐겁게 들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유지의 녹음 현장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유지는 베스티의 메인 보컬로 활동하며, KBS 2TV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윤상 편에서 "효린, 에일리의 뒤를 잇는 여성 보컬리스트가 될 것 같다"라는 극찬을 받아 주목 받은 바 있다.

유지의 '렛잇고' 커버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노래 기부 천사가 나타났다", "저렇게 노래를 잘 부르는 줄 몰랐다", "걸그룹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가창력이 발견되지 못했던 것 같다", "'렛잇고'로 노래 잘 부른다는 게 확실히 각인 됐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렛잇고'는 씨스타 효린이 부른 정식 한국어 버전을 비롯해, 가수 에일리, 손승연, 박현빈 등이 부른 다양한 커버 영상을 공개돼 큰 관심을 모았다.
한편 베스티는 신곡 '땡큐 베리 머치(THANK U VERY MUCH)'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seon@osen.co.kr
YNB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