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5일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를 준비하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3의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다시 게임에 복귀하는 유저들과 그 동안 게임을 꾸준히 즐긴 플레이어들를 위해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네팔렘의 귀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발표했다.
‘네팔렘의 귀환’ 이벤트는 ‘디아블로3에 접속하세요!’, ‘디아블로3를 한 시간 이상 플레이하세요!’, ‘추가 경험치 받고 더 강한 영웅으로 거듭나세요!’의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는 기존 유저들은 물론, 디아블로3 출시 이후 잠시 게임을 쉬고 있던 휴면 유저들로 하여금 게임에 복귀해 최근 적용된 대규모 업데이트인 2.0 패치 컨텐츠를 경험하고, 3월 25일 출시될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디아블로3에 접속하세요!’는 디아블로3 게임에 접속만해도 자동으로 참여가 되는 이벤트로 오는 3월 24일 밤 11시 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아이디어 패드 Miix2 8을, 300명에게 해피머니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디아블로3를 한 시간 이상 플레이하세요!’는 3월 24일 밤 11시 59분까지 디아블로3 게임에 접속한 후 한 시간 이상 게임을 즐기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LG 55인치 울트라 HD TV(1명), 최신형 LG 울트라북 그램(2명), 엔비디아(NVIDIA) 최신형 그래픽 카드(5명),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와 확장팩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50명)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추가 경험치 받고 더 강한 영웅으로 거듭나세요!’는 확장팩 출시 전까지 기존 디아블로3의 최고 레벨인 60레벨을 달성하고 새롭게 바뀐 60레벨 이후의 무한 레벨 시스템인 ‘정복자 2.0’ 등 콘텐츠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오는 24일까지 디아블로3에 접속해 플레이하면 50%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지난 2월 27일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공식 출시 전 마지막 대규모 업데이트인 패치 2.0을 적용했다. 이번 패치를 통해 희귀하고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이로써 자신의 캐릭터를 강화해 나가는 디아블로 시리즈 본연의 재미를 강화하기 위해 수적으로는 적지만 질적으로는 더욱 우수한 아이템이 나오도록 개발된 ‘전리품 2.0’, 최고 레벨에 도달한 플레이어들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취향에 따라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한 ‘정복자 2.0’ 등 컨텐츠가 추가되었다. 여기에 클랜과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서로 친목을 다질 수 있게 하였으며 기존 일반, 악몽, 지옥, 불지옥의 4단계로 구분되던 난이도가 보통, 어려움, 숙련자, 달인, 고행으로 변경되어 각 난이도에 따라 획득하는 골드 및 경험치 양에 명확한 차이를 두었다. 디아블로3 2.0 패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http://kr.battle.net/d3/ko/blog/1267156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는 디아블로3 출시 이래 지금까지 유저들이 제공한 다양한 피드백에 기반해 반복 플레이 재미를 강화하기 위한 모험 모드, 아이템 외형 변화 및 강화를 위한 점술사 등 콘텐츠를 추가한 것은 물론 단거리 및 중거리 싸움에 특화된 새로운 영웅 성전사, 최종 보스 말티엘, 새로운 탐험 지역인 5막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현재 블리자드는 이미 디지털 일반판이나 디지털 딜럭스 제품을 예약 구매했거나 출시 전까지 예약 구매하는 플레이어들과 2014년 4월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박스 패키지(일반판 및 소장판 모두 해당)를 구매하여 게임 등록을 마치는 플레이어들에게 디아블로3에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인 용기의 날개와, 현재 개발 중인 블리자드의 신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의 악마사냥꾼 영웅인 발라를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scrapp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