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11일 맹호부대 입대..천정명 합류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4.03.06 13: 13

MBC '진짜사나이' 멤버들이 오는 11일 맹호 부대에 입대한다. 배우 천정명은 이번 맹호 부대부터 기존 멤버들과 호흡을 맞춘다.
'일밤' 권석 CP는 6일 OSEN과의 전화 통화를 통해 "'진짜사나이' 멤버들이 오는 11일 맹호 부대에 입대해 탱크와 장갑차 등을 운전하며 훈련에 임한다"고 밝혔다.
이어 "천정명은 하루 전인 10일, 조교로 있었던 육군 30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훈련을 받은 뒤 맹호 부대로 자대 배치 받을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권 CP는 새롭게 합류하는 천정명에 대해 "조교로 근무했던 곳에서 훈련을 받는 천정명의 모습에 기대가 많다. 조교를 했던 사람이 조교에게 훈련 받는 모습이 색다를 것"이라고 말했다.
기존 멤버인 서경석, 김수로, 샘 해밍턴, 박형식과 새 멤버로 얼굴을 비춘 박건형, 케이윌, 헨리는 11일 맹호 부대로 입대하며, 천정명은 하루 동안의 훈련을 마친 뒤 맹호부대로 합류할 예정이다.  
앞서 천정명은 지난달 '진짜 사나이' 합류를 결정 짓고 소속사를 통해 "박형식의 후임으로 들어가게 됐는데, 군대니까 당연히 말 잘 들으면서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보인 바 있다.
goodhmh@osen.co.kr
진짜 사나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