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항공사인 티웨이항공의 특별 이벤트가 시작됐다. 누리꾼들이 폭발적인 호응을 보여주고 있지만 정작 이벤트를 잡았다는 고객은 나오지 않고 있다. 경쟁이 워낙 치열해서다.
티웨이항공은 5일 공식 페이스북에 ‘티웨이 미친 306대란 특가 이벤트’라는 공지를 내걸었다. 6일 2시부터 티웨이항공 국내선과 국제선 일부 노선에 대해 파격적인 운임의 항공권을 내놓는다.
국내선의 경우 김포~제주 노선, 대구~제주 노선이 총액운임비 기준 최저 2만6천 원으로 판매된다. 국제선은 더 파격적이다. 김포~타이페이, 인천~지난, 인천~방콕, 인천~사가, 인천~삿포로, 인천~후쿠오카 등 아시아 노선은 최저 5만9천 원부터 항공권을 구할 수 있다.

공지 시간인 2시에 이르자 이 항공권을 구하려는 고객들이 폭주하고 있어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접속이 잘 되지 않거나 느려지는 등의 사태도 벌어지고 있다. 그만큼 이번 특별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는 반증이다.
이런 티웨이항공의 파격적 운임에 누리꾼들은 “티웨이항공, 과연 누가 이번 이벤트를 잡았을까”, “티웨이항공, 반드시 이번에 저 티켓을 손에 넣어야 하는데”, “티웨이항공,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를 자주 했으면 좋겠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접속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 흥미로운 반응을 내놓고 있다.
O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