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업체 글로시박스(GLOSSYBOX)에서 지친 여성들을 위한 뷰티박스를 출시했다.
오는 7일 새롭게 출시되는 블랙라벨 '수고했어, 오늘도'박스는 여성들을 위한 힐링 제품들만으로 선별돼 구성됐다. 이번 블랙박스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박스, 차홍 아르더 박스 등 뷰티전문가와 셀렙들이 직접 선정한 제품들로 구성된 박스인 블랙라벨(Black Label)의 다섯 번째 시리즈다.
글로시박스의 다섯 번째 블랙라벨 '수고했어, 오늘도' 박스는 지난 두 달간 마리끌레르의 에디터와 함께 선정한 '오로지 나만을 위한 힐링 아이템 TOP 5'로 구성돼 있다.

100% 천연 골든 소이왁스로 만들어진 로타 카왈리(Lotta-qawwali) 향초,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된 블리스(bliss) 패뷸러스 루버나이징 마스크, 오피아이(O.P.I)의 네일, 아모스 프로페셔널(Amosprofessional)의 헤어 오일을 만날 수 있다.
이번 기획의 큐레이션에 참여한 마리끌레르의 에디터는 "'수고했어, 오늘도' 박스의 제품들을 통해 매일의 피로를 풀고 나를 꽃피우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늘 하루 수고한 나를 위한 특별한 선물의 느낌을 담았다"고 전했다.
글로시박스는 5번째 블랙라벨 런칭기념으로 7일 단 하루, 선착순 400명 한정으로 70% 상당의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체지방 감소를 도와 여성의 몸매 관리 보조식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CJ의 팻다운 한 박스(14병입)도 마리끌레르의 에디터 픽으로 선정돼 이번 박스와 함께 배송된다.
최홍준 글로시박스의 대표는 "요즘 많은 여성들이 바쁜 삶에 치이며 스트레스 속에서 살아간다. 하지만 자신의 힐링을 위해 좀처럼 투자를 하지 못하는 여성들에게 휴식을 선물하고 싶어 이 박스의 기획을 시작했다"며 "마리끌레르와 두 달간 고민하며 박스를 구성한 만큼, 이 박스가 여성들에게 거친 세상 속 나 만의 아름다움을 꽃피울 수 있는 작은 피난처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fj@osen.co.kr
글로시박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