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오늘(6일) 밤 9시 '크러쉬' 라이브 영상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3.06 15: 37

걸그룹 2NE1이 정규 2집앨범 '크러쉬(CRUSH)'의 수록곡이자 멤버 씨엘의 자작곡인 '크러쉬' 콘서트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한다.
6일 오후 3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에는 '크러쉬' 콘서트 무대 영상을 예고하는 타이머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타이머에는 '크러쉬 라이브 퍼포먼스 비디오(CRUSH LIVE PERFORMANCE VIDEO)'라는 문구와 함께 이날 오후 9시에 이 영상이 공개될 것임이 명시돼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크러쉬'는 2NE1 리더 씨엘이 작곡에 참여, 음원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곡으로 강렬한 리드 신스 사운드를 주축으로 신나는 비트와 리드미컬한 랩,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는 노래다. 댄스, 트랩, 락 비트 등 여러 장르의 스타일이 혼합돼 더욱 강렬한 느낌을 주며 2NE1의 특유의 색깔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2NE1은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 두 번째 월드투어 '올 오어 나씽(ALL OR NOTHING)' 서울 공연에서 '크러쉬'로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바 있다.
2NE1의 첫 번째 월드투어를 함께한 세계적 연출가인 트래비스 페인, 스테이시 워커,  빅뱅과 지드래곤의 월드투어에 참여한 라이브 밴드, 세계적인 비주얼 영상팀 파서블이 함께하며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 이번 공연에서 2NE1은 '크러쉬'을 열창하며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무대매너,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날 공개되는 콘서트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은 당시 뜨거웠던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 2NE1의 무대를 다시 한 번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2NE1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K-POP 사상 가장 높은 순위인 61위에 올랐으며, 오는 9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한다.
seon@osen.co.kr
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