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의 특별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활할 타오르고 있는 가운데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치 않아 불편을 겪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5일 공식 페이스북에 ‘티웨이 미친 306대란 특가 이벤트’라는 공지를 내걸었다. 공지의 내용은 파격적이다. 6일 2시부터 티웨이항공 국내선과 국제선 일부 노선에 대해 파격적인 운임의 항공권을 내놓는다.
국내선의 경우 김포~제주 노선, 대구~제주 노선이 총액운임비 기준 최저 2만 6천 원으로 판매된다. 국제선은 더 파격적이다. 김포~타이페이, 인천~지난, 인천~방콕, 인천~사가, 인천~삿포로, 인천~후쿠오카 등 아시아 노선은 최저 5만 천 원부터 항공권을 구할 수 있다.

공지 시간인 2시에 이르자 이 항공권을 구하려는 고객들이 폭주하고 있어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접속이 잘 되지 않거나 느려지는 등의 사태도 벌어지고 있다. 오후 4시가 가까워진 시간까지 아직 홈페이지는 접속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그만큼 이번 특별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지만 일부에서는 분통을 터뜨리고 있다.
한편 이런 티웨이항공의 파격 항공권에 누리꾼들은 “티웨이항공, 빨리 사고 싶다”, “티웨이항공, 절호의 기회다”, “티웨이항공, 진짜 싸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먹통 될만하네” 등 흥미로운 반응을 내놓고 있다.
O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