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 오늘(8일) 400회 특집을 방송한다.
‘쇼! 음악중심’은 2005년 10월 29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음악 프로그램. 이날 방송은 400회 특집으로 다채로운 합동 무대가 곁들어진다.
일단 MC인 샤이니 민호와 김소현이 1990년대 인기 곡인 철이와 미애의 ‘너는 왜’ 무대를 꾸민다. 또한 소녀시대 유리와 티파니가 특별 MC로 나선다. 이들은 이 프로그램 MC로 활동한 바 있다.

씨스타 효린과 에일리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인 ‘렛잇고(Let it go)’ 무대를 펼친다. 이들은 ‘렛잇고’ 한국어 버전을 최초로 공개하며 자존심을 건 노래 실력 대결을 벌인다. 특히 두 사람 모두 ‘겨울왕국’ 캐릭터인 엘사의 모습을 무대 위에서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를 높인다.
걸그룹들의 대결도 마련돼 있다. 미쓰에이와 씨스타가 서로 곡을 바꿔 부를 예정이며, 가인과 선미도 서로의 노래를 부른다. 미쓰에이의 ‘나 혼자’와 씨스타의 ‘허쉬(Hush)’, 가인의 ‘24시간이 모자라’, 선미의 ‘피어나’ 무대가 공개된다.
걸스데이의 ‘썸씽(Something)’ 무대는 남자 아이돌 가수들이 꾸민다. 비투비 민혁, 뉴이스트 렌, 빅스 홍빈, 에이젝스 승진은 ‘보이스데이’로 변신해 ‘썸씽’의 무대를 완벽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동방신기, 씨스타, 미쓰에이, 시크릿, B1A4, 티아라, 가인, 선미, 코요태, 에일리, 태진아 등의 가수들의 개별 무대도 마련돼 있다. 방송은 8일 오후 3시 50분.
jmpyo@osen.co.kr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