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코리아, ‘셔틀콕의 왕자’ 닉쿤과 전속모델 계약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4.03.11 09: 15

아이돌 그룹 2PM의 멤버인 닉쿤이 글로벌 배드민턴 브랜드 '요넥스코리아'(대표 김철웅, www.yonex.co.kr)의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요넥스코리아는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보여준 프로급 배드민턴 실력으로 셔틀콕의 왕자라는 별명을 얻은 닉쿤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배드민턴 분야의 글로벌 배드민턴 브랜드 요넥스 이미지와 맞아 떨어져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요넥스코리아는 닉쿤의 스포츠전문성은 물론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앞세워 팬사인회, PPL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젊은 감각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또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https://www.facebook.com/yonexkorea), 브랜드 블로그 운영 등 온라인과 SNS상의 다양한 활동도 활발히 펼칠 예정이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운동 마니아인 닉쿤은 데뷔 전 배드민턴 선수 생활을 했던 프로급 스포츠맨이다"라며, "밝고 건강한 스포츠맨 이미지의 닉쿤을 통해 보다 젊어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2030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요넥스코리아는 1977년 설립 이후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배드민턴에서 테니스, 골프, 워킹슈즈, 스노보드 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품질의 스포츠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다. 한국 최초로 배드민턴 셔틀콕을 제조해 일본과 유럽 지역에 수출했으며, 배드민턴 단식 세계 랭킹 1위 리총웨이가 애용하는 배드민턴 분야의 글로벌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dolyng@osen.co.kr
요넥스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