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의 신곡 ‘미스터 미스터(Mr.Mr)’ 뮤직비디오가 발표 13일 만에 조회수 천만을 돌파했다.
12일 오후 7시 현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된 ‘미스터 미스터’는 천만 조회수를 넘었다.
앞서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달 28일 오후 10시 30분에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24시간이 지난 1일 오후 10시 30분 기준으로 277만여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었다. 소녀시대는 신곡 뮤직비디오 발표 10여일 만에 천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미스터 미스터’는 소녀시대가 보다 더 대중성을 높이고, 강렬한 일레트로닉 사운드와 중독성 높은 멜로디가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가 만들었으며, 움츠러든 남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jmpyo@osen.co.kr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