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따뜻해진 봄 날씨를 마음껏 즐길 수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기아자동차는 기아차 보유 운전자들이 가족·지인들과 함께 1박 2일 동안 오토캠핑의 추억을 만들며 기아차 SUV까지 체험해 볼 수 있는 'No.1 SUV 체험 오토캠핑 이벤트'를 실시, 13일부터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토캠핑은 충주호 캠핑월드(충북 충주시 소재)에서 4월 19일~20일(1차), 4월26일~27일(2차) 두 차수로 나눠서 진행되며 기아차는 차수당 100가족씩 총 200가족(1가족 당 최대 4명)을 선정해 캠핑에 초대한다.

기아차는 오토캠핑에 필요한 텐트 및 테이블, 의자 등 다양한 캠핑용품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 브랜드 '초록마을' 바비큐용 고기 등의 먹거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그리고 기아차는 오토캠핑장에서 '스포티지R'과 '뉴쏘렌토R' '모하비'를 참가자들이 시승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기아 SUV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요리 경연대회 및 레크리에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영원무역의 아웃도어 카고백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기아차는 오토캠핑에 응모한 이들 중 하루 10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교환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는 기아차 홈페이지 또는 모집 페이지를 통해 성명과 연락처, 차량 번호 등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1차(4월19일~20일)와 2차(4월26일~27일) 중 오토캠핑 희망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봄바람이 불어오는 4월, 기아차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이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fj@osen.co.kr
기아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