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오늘(14일) 정오 '내 얘기야' 음원-뮤비 동시 공개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4.03.14 09: 01

신인 박수진이 MBC 예능프로그램 '위대한탄생3' 준우승 이후 1년 만에 정식 데뷔한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가수 박수진은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내 얘기야'의 음원과 명품 배우 김성균, 강한나, 지승현 주연의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박수진의 데뷔 싱글 '내 얘기야'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형제와 메인 프로듀서 별들의전쟁, 미쓰리의 공동작품으로, 전형적인 발라드의 모습에서 벗어나 한층 더 진보된 형태의 한국형 R&B 발라드 스타일로 평가 받고있다.
'내 얘기야'는 피아노와 EP의 선율이 곡 전반을 흐르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끌고 가면서,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적으로 터지는 박수진의 파워보컬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마지막 후렴구에서 박수진의 '꾀꼬리 고음 애드립' 으로 불리는 초고음 애드립이 흘러나오면서 절정으로 치닫는다.
지난 2013년 '위대한 탄생 시즌3'의 준우승자로 용감한 형제가 대표로 있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체결 후 정식 가수 데뷔를 위한 본격적인 트레이닝에 들어간 박수진은 KBS 2TV '불후의 명곡2'에 출연하며 깊이 있는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실력파 신인으로 거론되며 관심을 끌었다. 또 연습생 신분에서는 이례적으로 지난달 22일 방송 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박수진 편'을 통해 대중들에게 보컬 실력을 각인시킨 바 있다.
박수진은 14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5일 MBC '음악중심', 17일 KBS 2TV '불후의명곡' 녹화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jykwon@osen.co.kr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