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테렉스 스텔스 등산화’ 출시 기념 접지력 체험 행사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3.14 09: 44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하는 테렉스 스텔스(Terrex Stealth) 등산화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서울 반포동 아디다스 강남점에서 ‘아디다스 아웃도어 위크’를 진행한다.
‘아디다스 아웃도어 위크’에서는 테렉스 스텔스의 접지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등반 스타일에 맞춰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제안하는 컨설팅을 제공한다. 50세트 한정판 테렉스 스페셜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해당 기간 중 3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등산 스틱 또는 백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새롭게 출시한 테렉스 스텔스 등산화는 스텔스 아웃솔을 적용하여 험난한 산악 지형이나, 화강암이 주를 이루는 한국 산악 지형 등 어떤 지형에서도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편안함과 충격 흡수를 위해 아디프린(adiPRENE) 테크놀로지를 적용했고, 프로-모더레이터(Pro-Moderator)가 발의 중심을 잡아 안정성을 높여준다. 또한 4월 10일까지는 제품을 28일간 체험해 보고 접지력 부분에서 불만족시 100% 환불 서비스를 제공하는 ‘접지력 테스트 28일’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100c@osen.co.kr
아디다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