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헤드폰으로알려진 '붐폰'(boomphones)이 패션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붐폰은 국내 스타들에게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걸스데이, 블락비, 코요태, 나인뮤지스, 소유진, 남규리, 이대호, 김슬기, 박효신, 더블케이,대국남아 등 수많은 셀럽들의 선택을 받아 시선을 끌었다. 이미 국내 정상급 힙합 뮤지션을 비롯해 유명 아이돌까지 붐폰을 패션 아이템으로 애용 관심을 SNS를 통해 전하고 있다.
“연예인 헤드폰”이란 닉네임으로 더 유명한 헤드폰 브랜드 붐폰(Boomphones)의 ‘팬텀(Phantom)’은 그 콘셉트가 독특하다. 혼자서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일반 헤드폰과 달리 버튼 하나만 누르면 헤드폰 유닛이 스피커로 변신해 다른 사람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휴대용 앰프인 붐박스로 변신할 수 있는 헤드폰으로 야외에서 그 진가를 더욱 발휘한다. 지난 해 새롭게 출시된 신형 붐폰은 레드, 그린, 핑크, 옐로우 등 다채로운 컬러의 산뜻한 디자인과 가벼운 중량으로 힘껏 비틀어도 부러지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소재를 사용하였다. 주요 레퍼런스급 헤드폰들에 전혀 뒤지지 않는 이어패드는 메모리폼을 사용해 머리를 부드럽게 감싸주기 때문에 장시간 착용해도 전혀 불편하지 않다.
내부 2개 외부 2개 총 4개의 스피커로 이루어진 붐폰은 스피커 음질과 거의 비슷하게 음악을 즐 길 수 있다. 또한 컴퓨터, 전기기타, 키보드 DJ비트머신에 연결하여 휴대용 엠프로 사용이 가능하며 DJ장비에 직접 연결할 수 있는 6.3mm 잭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휴대폰을 이용해 음악감상 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케이블과 음악만 들을 수 있는 케이블이 분리 되어 있어 상황에 맞는 케이블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를 이용한 내부 증폭 기능을 통해서 음악 뿐만 아니라, 영화감상, 게이밍 등 강한 사운드를 필요로 하는 곳에서 사랑받고 있다.
붐폰은 1년 전만 해도 헤드폰 매니아들이 해외직구를 통해 비싼 가격에 A/S도 보장 안 되는 채로 들여왔지만, 이제 “더 가젯”을 통해 국내에 정식으로 보증된 제품을 편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1년 간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독특한 컨셉의 It Item & IT Item 멀티샵 “더 가젯”이 롯데백화점에 입점 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교육/건강/스포츠/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 많은 아이디어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트렌드를 가장 먼저 보여준다.
한편, 붐폰은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잠실점, 분당점, 광복점에 이어 오는 3월 15일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에서도 오픈을 준비하고 있어 청음 및 구매가 가능하다.
osenstar@osen.co.kr
아이앤지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