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티저, 이번엔 코믹?..가요계 사로잡을까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3.15 17: 13

컴백을 앞두고 있는 걸그룹 포미닛이 신곡 '오늘 뭐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봄에도 가요계 여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포미닛은 15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오늘 뭐해'의 코믹버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포미닛은 '오늘 뭐해' 곡을 일부 공개, 이에 맞춰 어깨를 들썩이는 독특한 댄스를 보여줘 눈길을 끈다.

시스루와 스포티한 스타일을 매치한 전지윤은 화장실에 누워서 오묘한 표정을 지으며 어깨춤을 췄고, 권소현은 깜찍한 표정연기를 보여주며 귀여운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또 권소현은 화장실 배경과 대조되는 도도한 포즈를 취해 반전 재미를 만들어 냈다.
'오늘 뭐해'는 친한 사이에서 자주 쓰는 '오늘 뭐해'라는 인사말을 테마로 친근한 가사와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용감한형제가 합류해 지난해 '이름이 뭐예요?'의 열풍을 이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름이 뭐예요?'가 남녀가 클럽에서 처음 만난 듯한 상황을 설정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만큼, 포미닛이 '오늘 뭐해'로 또 한 번 실생활 응용 히트곡을 제조할지 관심을 모은다.
오는 17일 0시에 공개된다.
seon@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