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밀회’ 유아인·김희애, 피아노연주 영상 조회수 폭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4.03.16 11: 01

JTBC 새 월화드라마 ‘밀회’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조회수 40만 건을 돌파했다.
 
16일 JTBC에 따르면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하이라이트 영상이 조회수 40만 건을 기록,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하이라이트 영상은 드라마 전반부의 중요 장면을 발췌한 것으로 ‘밀회’ 공식 홈페이지와 다음TV팟, 곰TV,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등을 통해 인터넷에 공개됐다. 지난 12일 오후 첫 공개되고 하루 만에 조회수 15만을 기록한 이 후 15일까지 3일 동안 조회수 40만을 넘어섰다.
 
하이라이트 영상 총 21분 중 피아노 연주가 약 9분. 거의 절반 가까운 분량이 피아노 연주로 이루어졌지만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이 돈다. 특히 시청자의 눈을 의심하게 한 김희애와 유아인의 수려한 피아노 연주 신은 손만 클로즈업 된 장면을 제외하고 대부분 대역을 쓰지 않고 촬영했다는 안판석 PD의 언급에 대중들이 더욱 놀라워했다.
 
김희애와 유아인은 극 중 음악과 손가락이 완벽하게 일치하는 놀라운 모습을 보여줘 얼마나 심혈을 기울인 연기를 펼쳤는지 확인케 했다.
촬영에서 피아노 연주 분량이 많은 유아인은 현장 제작진이 놀랄 정도로 곡을 완벽히 외워올 뿐만 아니라 실제 피아노 연습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하이라이트 영상을 본 네티즌은 “숨도 못 쉬고 20여분의 영상을 몰입해서 봤다. 아직도 가슴이 두근두근. 첫 방 빨리 보고 싶다”, “피아노가 이렇게 매력적인 악기인줄 몰랐다. 몇 번을 돌려본 건지 하이라이트보고 빠져들기는 처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밀회’는 성공을 위해 앞만 바라보고 달려온 예술재단 기획실장 오혜원(김희애 분)과 자신의 재능을 모르고 살아온 천재 피아니스트 이선재(유아인 분)의 음악적 교감과 애틋한 사랑을 그린 멜로드라마. 오는 17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JTBC ‘밀회’ 하이라이트 영상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