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신곡 '오늘 뭐해', 차트 철옹성 '썸' 뚫을까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3.17 09: 15

음원강자 걸그룹 포미닛이 새 앨범을 발매, 가요계 컴백했다.
포미닛의 앨범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17일 0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돼 주요 음원차트 1위를 꿰차는 등 10곳의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 안착에 성공했다.
특히 발매 한달이 훌쩍 넘은 시점까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의 1위 자리를 굳건하게 꿰차고 있는 소유X정기고의 '썸'을 넘어설 수 있을지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포미닛의 신곡 '오늘 뭐해'는 17일 오전 현재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등 주요 5개 차트에서 '썸'을 넘어서며 1위 왕좌를 꿰찼다. 또한 멜론에서도 3위를 기록해, 상승세를 타고 있는 상황. 반면, 소유X정기고의 '썸'은 멜론을 비롯해 엠넷닷컴, 몽키3 등 3곳의 차트에서 1위 자리를 수성 중이다.
'오늘 뭐해'는 업템포의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짙은 멜로디에 일상을 재치있는 가사에 담아냈으며, 지난해 음원차트를 석권했던 '이름이 뭐예요?'의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포미닛이 재차 호흡을 맞춘 곡이다.
한편, 17일 0시 5집 미니음반 '포미닛 월드'를 공개해 컴백을 알린 포미닛은 이날 오후 6시 예정된 새 음반 발매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gato@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