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오늘(17일) 권지안으로 첫 앨범 발매…MV도 공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3.17 10: 00

본명 권지안으로 컴백을 알리며 화제를 모았던 솔비의 스페셜 미니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이 17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시에 지난주 짤막한 티저영상의 공개로 음악적 변신의 기대를 불러일으켰던 타이틀곡 '특별해'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권지안(솔비)은 17일 정오 음원 발매와 더불어 타이틀곡 '특별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뮤직비디오에는 경쾌한 리듬과 멜로디의 타이틀곡 '특별해'를 배경으로 소호, 브루클린 등 뉴욕의 곳곳을 누비는 권지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그녀는 그 어느 때보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미소를 자아내며 털털하고 친근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별해'는 권지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전하는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가 담겨 있는 이 곡은 그 동안 많은 일들을 겪어온 권진안이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만큼 고심 끝에 타이틀곡으로 낙점한 곡. 피처링에는 작곡과 프로듀서를 맡은 실력파 뮤지션 우연주가 직접 참여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특별해'를 비롯해 감성 발라드 '술을 많이 마셨다', '에버래스팅 러브(Everlasting Love)', 실력파 보컬 겸 연주자 루빈과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듀엣곡 '사랑보다 이별이 아름답게'를 비롯해 인스트루멘탈 트랙까지 총 6곡이 담겨 있다.
이번 스페셜 미니앨범은 한국 최초의 브라스 펑키 밴드이자 한국 최고의 세션맨들이 뭉친 '그루브 올스타즈'의 제작자 겸 프로듀서 권명기와 함께 권지안이 직접 총괄 프로듀싱에 나서 그녀의 음악적 역량이 한껏 발휘됐다.
17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발매되는 권지안(솔비)의 미니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은 18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CD로 만나볼 수 있다.
gato@osen.co.kr
파스텔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