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오늘 뭐해', 뮤직비디오 보니 '중독성 UP'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3.17 13: 10

걸 그룹 포미닛이 신곡 '오늘 뭐해'로 컴백한 가운데 이들의 새 뮤직비디오가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포미닛의 5집 미니앨범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17일 0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됐다.
이날 첫 선을 보인 '오늘 뭐해' 뮤직비디오는 현아의 한층 더 깊어진 섹시미로 시작된다. 특히 현아를 중심으로 이들이 바닥에 누워 몸을 쓰다듬는 장면은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주고 있다.

또 유쾌한 춤사위가 뮤직비디오 전반을 채우면서 무표정 어깨춤이나 과장된 입모양으로 노래를 따라부르는 멤버들의 모습, 막춤 퍼레이드, 불꽃을 이용한 블링블링한 화면 연출도 인상적이다.
'오늘 뭐해'는 업 템포의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짙은 멜로디에 일상을 재치있는 가사에 담아낸 곡으로 지난해 음원차트를 석권했던 '이름이 뭐예요'의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포미닛이 재차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았다.
포미닛 '오늘 뭐해' 뮤직비디오를 본 누리꾼들은 "포미닛 오늘 뭐해, 현아 더 섹시해진 듯하다", "포미닛 오늘 뭐해, 중독성에서는 최고", "포미닛 오늘 뭐해, 콘셉트 잘 잡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7일 0시 5집 '포미닛 월드'를 공개해 컴백을 알린 포미닛은 이날 오후 6시 예정된 새 음반 발매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roro@osen.co.kr
포미닛 '오늘 뭐해'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