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16일부터 홈 개막 입장권 예매 전격 실시
OSEN 김희선 기자
발행 2014.03.17 17: 07

고양 Hi FC(이하 고양)가 지난 16일 오후 2시부터 홈 개막전(3월23일)입장권 예매를 전격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양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입장권을 성인 9000원, 중·고등학생 5000원으로 판매를 진행하며, 초등학생은 무료 입장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월부터 판매 중인 '고양 2014 연간회원권' 역시 구매가 가능하며 최대 20명 동반 입장, 20경기(리그 및 FA컵 포함) 기준가 대비 성인권 50%, 청소년 45% 할인율 적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양은 지난 시즌에 없었던 스카이박스 입장권, 가족명예기자석, 가족볼보이석 좌석도 판매한다. 이 좌석들은 경기일 이틀전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스카이박스석은 고양종합운동장 내 스카이박스에서 가족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고양 홈 경기를 편안하게 관전할 수 있다. 가격은 30만원이며, 본 좌석을 구매하는 인원에게는 아웃백 도시락, 케익 및 다과, 구단 용품 세트(레플리카, 머플러, 사인볼) 등이 제공된다. 자격 요건은 고양 홈 경기시 기념일 파티를 하고 싶은 모든 관중이며, 최대 10명까지 가능하다.
아울러 가족명예기자석과 가족볼보이석은 관중석이 아닌 직접 경기장에 내려가 사진기자와 볼보이 체험을 하며 선수들의 생동감 있는 경기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가족명예기자석과 가족볼보이석은 1매 최대 4인(성인 2명, 어린이 2명)이 입장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만 예매가 가능하다. 이 두 좌석은 어린이 동반 가족으로 입장을 제한한다.
costball@osen.co.kr
고양 관계자는 “고양 Hi FC의 홈 개막을 기다린 팬들을 위해서 23일 다양한 이벤트 및 팬들의 오감을 자극할 만반에 준비가 되어 있다”며 “오는 23일 고양종합운동장으로 오셔서 고양 선수들에게 많은 격력와 박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고양 Hi FC는 오는 23일 오후 2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FC안양과 현대오일뱅크 2014 K리그 챌린지 1라운드를 펼치며, 이와관련된 D-10 이벤트 :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만나요! 홈 개막 D-10, 10일 전격 대작전’을 시행 중에 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