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남성 밴드 장미여관이 올해로 4회를 맞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에서 팬들과 만난다.
오는 5월 31일과 6월 1일,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남이섬에서 열리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의 주최사인 VU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장미여관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이들의 정확한 출연 날짜는 향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미여관은 페스티벌의 스페셜 게스트로 음악 공연을 선보이는 동시에 새롭게 준비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참여해 페스티벌을 찾는 관객들과 유쾌한 게임을 즐기는 등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장미여관은 보컬이자 기타리스트로 활동 중인 멤버 육중완과 강준우를 주축으로 2011년 결성돼 기타의 배상재, 베이시스트 윤장현, 드럼의 임경섭이 호흡을 맞추며 자신들만의 독특한 음악적 색깔을 표현해왔다. 장미여관은 이번 공연에서 개성넘치는 보이스를 바탕으로 폭발적인 밴드 사운드를 구현하며 관객들이 모두 하나가 돼 즐길 수 있는 최상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뮤직&캠핑'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이름은 올린 장미여관 외에도 한국 록 음악계의 전설 김창완 밴드와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SOME)’으로 큰 인기를 구가 중인 정기고, 힙합계의 엄친아 빈지노, ‘슈퍼스타K4’ 출신 유승우, JTBC ‘히든싱어’ 김광석 편 우승자 최승열 등이 공연을 펼친다.
jykwon@osen.co.kr
VU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