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 '그린라이트' 안무영상 공개…웃옷탈의 재웅 '헉'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3.19 07: 48

데뷔 싱글 '그린라이트 (GREEN LIGHT)'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룹 트로이가 그린라이트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19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그리고 SNS를 통해 공개된 '그린라이트' 안무 연습 영상에서는 음악 방송 무대와는 달리 댄서들이 없이 4명의 멤버만이 자유롭게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속에서는 데뷔 전부터 조각 몸매로 화제를 몰고 다니던 멤버 재웅이 상의 탈의를 한 채 안무 연습을 하고 있어 많은 여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린라이트'의 안무를 맡은 브랜뉴뮤직 이상근 단장은 "트로이의 '그린라이트' 안무는 노래가 갖고있는 복고적인 요소를 극대화 하기 위해 '개다리 춤', '꽃게춤', '씨앗 뿌리기 춤' 이라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춤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자유로운 힙합그룹 트로이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전체적으로 자유도가 높은 뮤지컬 같은 무대를 준비했다 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범키의 팀으로 주목 받으며 데뷔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이는 '그린라이트'로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공연무대에 서며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계획이다.
gato@osen.co.kr
브랜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