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 2' 출신 박보람이 이전과 확연히 달라진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보람은 가수 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에 여자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케이블 채널 Mnet '슈퍼스타K 2' 이후 4년 만에 대중 앞에 모습을 보인 것.
지난 18일 오전 홍대광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30초 티저 영상 속 박보람은 이른 아침 연인의 문자를 받고 잠에서 깨어나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는 여자의 설렘을 표현해냈다.

이어 흩날리는 꽃잎 속에 핑크색 원피스 차림으로 홍대광과 카페서 마주 앉아 커플 연기를 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특히 박보람이 홍대광과 키스신을 찍은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홍대광과 박보람의 커플 연기와 조합은 변신을 시도하는 홍대광과도 잘 맞아떨어졌다. 발라드 가수 이미지가 강했던 홍대광의 변신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슈스케2' 박보람 다이어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스케 2 박보람 다이어트, 어쩜 저렇게 달라질 수가", "슈스케 2 박보람 다이어트, 같은 사람이라고 믿어지지 않는다", "슈스케 2 박보람 다이어트, 완전 예뻐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대광은 '고마워 내사랑' 발표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roro@osen.co.kr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