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미공개 싱글 '아 템포' 오는 21일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3.19 15: 25

가수 가인의 미공개 싱글 '아 템포(A Tempo)'가 공개된다.
가인은 오는 21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 템포'를 공개, 앞서 19일 정오 소속사 에이팝엔터테인먼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메이킹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 템포'는 지난달 6일 발표한 가인의 3번째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마지막 트랙에 연주곡으로만 수록됐던 곡. 가인의 보컬이 더해져 새로운 분위기의 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편안한 차림의 가인이 녹음을 준비하는 밝은 표정 위로 가인의 청순한 색깔로 전하는 멜로디 허밍이 함께 담겨있다.
'아 템포'는 '본디 빠르기로'라는 의미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잠에 취해', '클렌징 크림', 아이유의 '입술 사이 (50cm)', '오블리비아테(Obliviate)' 등을 작업한 G.고릴라가 작사, 작곡한 곡이며, 현 악기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이 빛나는 풀 오케스트레이션 연주를 기반으로 한 봄날의 햇살처럼 따뜻한 멜로디를 가진 곡이다. 
이 곡을 통해 처음으로 빅 밴드 스타일의 발라드를 시도하는 가인은 사랑의 설렘을 오롯이 느끼고 싶은 수줍은 마음을 순수한 매혹이 담긴 보컬로 표현해냈다.
seon@osen.co.kr
에이팝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