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거미가 부른 드라마 '쓰리데이즈' OST '날 부르네요'가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거미 측은 19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의 OST '날 부르네요' 음원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날 부르네요'는 거미와 원티드 전상환이 함께 작곡한 정통 발라드. 거미는 직접 작사까지 맡아 닫혀있던 마음을 열어 준 사람에게 고백하는 서정적인 가사를 담았다. 또한 거미의 절제된 보컬이 돋보일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곡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거미는 이번 OST 작업을 위해 직접 드라마 시놉시스를 읽고 바로 곡에 참여했을만큼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거미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 뿐만 아니라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거미는 SBS 드라마 ‘대물’, ‘마이더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주군의 태양’ 등의 OST에서 섬세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활약한 바 있다.
거미의 '날 부르네요'를 접한 누리꾼들은 "거미 '날 부르네요', 언제 들어도 목소리 좋다", "거미 '날 부르네요', 어쩜 노래를 이렇게 잘 부를까", "거미 '날 부르네요', 역시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쓰리데이즈’ OST는 정은지, 신용재, 배치기에 이어 거미까지 화려한 라인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ror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