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부다페스트..', 다양성 영화 흥행기록 다시쓸까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4.03.19 17: 54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이 다양성 영화의 흥행 기록을 다시 쓰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은 19일 오후 실시간 예매율 3위(영진위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다양성영화로는 이례적인 결과이며 '300:제국의 부활' 등 쟁쟁한 흥행 영화들을 제친 성과라 더욱 눈길을 끈다.
영진위 뿐만 아니라 다른 예매 사이트에서도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성과는 놀랍다. CGV 극장 사이트에서는 무비꼴라쥬 예매율 1위, 전체 예매율 3위를 기록했으며 기타 영화 예매 사이트에서도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성 영화로는 이례적으로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은 금주 다양성 영화 박스오피스를 장악할 전망. 또한 이를 넘어 10만 관객을 동원하며 다양성 영화의 흥행기록을 다시 썼던 '인사이드 르윈'을 제치고 또 다른 반란을 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은 세계 최고 부호 마담 D.의 죽음을 둘러싼 호텔 지배인 구스타브와 로비보이 제로의 미스터리 어드벤처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20일 개봉한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