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코리아가 후원하는 ‘2014 아디다스 오픈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 참가자를 오는 4월 10일(목)까지 아디다스 블로그(www.alladidas.com), 테니스데일리(www.tennisdaily.co.kr), JSM매니지먼트 홈페이지(www.jsmkr.com)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올 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2014 아디다스 오픈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는 4월 26일(토) 첫 경기를 시작으로 결선 경기가 펼쳐지는 5월 17일(토)부터 5월 18일(일)까지 올림픽 코트를 비롯한 총 9개 장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총 4000여 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로 예년에 비해 확대된 일정으로 진행되며, 수원과 광주가 새로운 개최도시로 추가되어 명실상부한 전국구 대회로 펼쳐진다.

대회는 혼합복식, 남자 신인부, 지도자부 등 연령 및 대회수상기록 등에 따라 다양한 참가부문으로 나뉘어 토너먼트 우승자를 가려낸다. 특히 지난 2회부터 시작된 대학부 단체전은 두 배 이상인 96개 팀을 모집하여 모교의 이름을 건 치열한 경기가 치러질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참여 신청란에 출전종목과 팀명, 이름 등을 기입하면 접수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디다스 폴로 티셔츠, 아디다스 테니스 제품 할인혜택 및 WTA 코리아오픈 관람권(1인당 14만 원)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대회 최종 우승팀에게는 도자기 패 및 200만 원 상당의 아디다스 상품권과 WTA 챔피언십 3박 4일 투어권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준우승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아디다스 상품권이, 공동 3위와 공동 8강에 진출한 팀에게도 차등적으로 아디다스 상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대회가 진행되는 현장에는 아디다스의 최첨단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클라이마 칠 & 아디제로 페더 체험 이벤트’와 아디다스 테니스 제품들을 특별히 할인하여 판매하는 ‘아디다스 컨셉 스토어’가 설치되어 운영 되는 등 대회 참가자들과 관람을 위해 방문한 모든 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아디다스는 앤디 머리, 캐롤라인 워즈니아키, 아나 이바노비치, 마리아 키릴렌코, 조 윌프리드 송가 등 세계 최고의 테니스 선수는 물론, 2005년부터 대한민국 국대표 테니스팀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아디다스 테니스 클리닉 교실을 개최하는 등 한국 테니스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하고 있다.
dolyng@osen.co.kr
아디다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