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세계판' PD "김희철 커플은 능숙, 키 커플은 소꿉장난"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3.20 14: 38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 시즌2'의 유호철 PD가 김희철 커플을 능숙한 커플, 키 커플을 소꿉장난 같은 커플이라 비교했다.
유호철 PD는 20일 오후 2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이하 ‘우결-세계판’)의 제작발표회에서 두 커플에 대해 "김희철-곽설부 커플은 연애 경험이 있고 상대적으로 능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키와 아리사 커플은 갓 20대 초반 소꿉장난 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커플이다"라고 말했다.
앞서 그는 "시즌1은 커플들이 20중반으로 나이가 비슷했다. 시즌2는 나이차가 크다"며 "김희철이 32살이고 가장 나이가 어린 야기 아리사와 띠동갑이다. 12살 차이가 난다. 시즌2는 오빠와 동생 같은 부부의 모습이 담기고 있다"라고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우결-세계판’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를 기반으로 아시아 각국의 최고 스타들이 가상 부부가 돼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엮어가는 글로벌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시즌2에는 김희철(슈퍼주니어)-곽설부(대만), 키(샤이니)-야기 아리사(일본)가 커플로 참여하며 본편 외에도 에프엑스 앰버, 테이스티 소룡이 진행 하는 유튜브 유료 채널 WGM-TV(We Got Married TV)을 통해 미방송 영상과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eujenej@osen.co.kr
곽영래 기자 youngra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